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국 운남성 따리 고성 길거리 음식과 설대목 풍경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7:40

    2020/01/23(수) 云南大理古城 yunnan dali gucheng

    따리고성의 길거리 음식과 설대목 풍경

     

    안녕하세요 하미과입니다.
    저는 현재 샤관下关에 있습니다.
    오후에 따리고성大理古城에 가보았습니다.

    샤관下关에서 고성까지는 17km 떨어져 있고 차로 약 30분 정도 걸립니다.

    도착한 곳은 고성 북문 입니다. 저 앞에 보이네요 아무래도 설 대목이라 사람들로 많이 북적이네요. 제가 간곳은 고성의 북문쪽으로 관관객보다 현지인들이 많이 거주하고 농산물 시장이 있는 곳입니다.

     

    따리 고성의 길거리 음식들

    凉鸡米线 량지미시엔 냉닭고기비빔쌀국수

    凉糕 량가오 쌀로만든 달달한 음식

    红豆沙 홍또우샤 팥앙꼬

    여러가지빵들

    여러가지 과자들

    돼지꼬리고기

    杨鼻梁皮 양비량피 따리 옆 양비라는 동네 특산음식
    하얀 얇은거에 매운 소스와 야채를 넣어 말아먹는 음식입니다.

    두부 초두부는 아니고 두부를 튀겨서 매운소스를 올려 먹는 음식입니다.

    饵块 얼콰이 따리 특산 음식 좀 설명을 드리자면 하얀 얼콰이에 여러가지 소스와 야채를 넣고 말아서 먹는 음식입니다.

     

    따리 북문 농산물 시장

     

    따리고성 길거리 풍경

    설 대목이라 그런지 집에 걸거나 붙이는 빨간색 제품이 많이 보이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