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폐렴(우한폐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9:32

    2020/01/22(수)

    오늘 중국 갑니다.
    저는 중국인 와이프가 있고 아들이 하나 있어요
    12월 말에 아이가 방학해서 현재 와이프는 처가에 갔네요

    근데 지금 중국이 난리가 아니네요 ㅠㅠ
    사스 메르스에 이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퍼지네요

    사스는 제가 한국에 있어서 잘 모르겠어요
    근데 메르스때 회사 동료분이 중국 출장때
    감염자와 같은 비행기에 타서 중국 입국 후
    격리되어 일주일간 숙소에 감금됐을때가 기억나네요
    지금 생각해도 회사에서 아찔했었죠
    다행히 그 분은 일주일 후 이상이 없었어요

    일단 저는 평소에도 잘 안쓰는 마스크로 중무장하고
    인천공항으로 출발했습니다

    설 연휴를 가족과 중국에서 보내고 무사히 돌아오겠습니다 혹시 연휴 때 중국 방문하시는분들은 주의하세요
    마스크 꼭 쓰시구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폐렴은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에서
    발생했습니다.

    문제는 곧 설(춘절)인데 중국의 많은 사람들이
    고향 앞으로 대륙 민족의 대이동이 시작됐습니다

    위치상 우한이 중간이라 동서남북 방향으로
    인구 대이동이 시작됐을텐데.....

    빨리 무사히 마무리 됐으면 하네요

    현재 사망자도 한 명 발생하고
    점점 확대되는 추세같아요 ㅠㅠ

    참 다행이네요 ㅠ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