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베이 Ebay 셀링리밋 올리기
    한국이야기/생활정보이야기 2020. 2. 21. 22:44

     

    안녕하세요. 하미과입니다.

    이베이 판매 잘 하고 계신가요?

     

     

     

    시작한지 얼마 안되신 분들은 첨에 몇개 팔리면 바로 판매제한에 걸립니다.

    바로 셀링리밋인데요, 이베이는 초보셀러들이 처음부터 많은 아이템을 리스팅 할 수 없고, 판매금액 제한도 있습니다.

     

     

     

    처음 판매 10개, 판매금액 500불 이하만 가능합니다.

    그러면 셀링리밋을 증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저는 판매시작 후 2주만에 3명의 바이어가 1개 1개 3개 총 5개가 팔렸고, 바로 셀링리밋 증가를 요청했습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암튼 셀링 리밋을 증가하려면 이베이에 전화해서 해야 합니다. 폰으로 대화하기 누르고 Continue 누르세요.

     

     

     

    그러면 아래 Call us 누르면 되요. 1분 정도 대기해야 한다고 합니다. 24시간 인듯 해요.

     

     

     

     

    그러면 위 창이 뜹니다.

     

    점심시간을 이용했어요, 첨에는 그냥 번호만 눌렀습니다. 어라 신호가 가네요

    866-305-3229 86은 국가번호인듯해서 빼고 6305-3229 눌러봤어요

     

    한국사람이 받네요 헐 코리아이베이인줄 알았어요

     

    "거기 이베이 셀링리밋 증가하는곳인가요?"

    "아닙니다"

    "네 죄송합니다 ㅠㅠ "

     

    역시 미국으로 해야 하나 봅니다.

    맘먹고 회사에 인터넷 전화기가 있어서 걸었습니다.

     

    001+1(미국국가번호)+위 번호 866-305-3229

     

    누르면 영어로 솰라솰라 합니다. 하 한국어 중국어는 잘하는데 영어는 정말 힘드네요

    하나도 안들려요 아래 패스워드를 눌러봤습니다. 안되네요 ㅠ 끊었습니다.

    아무래도 사람이 직접 받지 않고 컴퓨터 음성 같았습니다.

     

    두번째도 다시 걸어봤는데 실패 점심시간이 끝나서 일단 기다렸습니다.

     

    오후5시 넘어서 1층에 매장에 내려가서 전화를 걸었습니다.(저는 2층에 근무)

     

    웬지 아이디랑 패스워드를 말하라는 것 같아서 이번에는 말로 했어요 애기했더니 통과됐어요.신호음이 가고 사람이 받았습니다. 바로 셀링리밋을 증가하고 싶다고 했어요.

     

    뭐라뭐라 하는데 안들립니다.

    양키랑 영어는 역시 울렁증이 심하네요

     

    첨 질문이 아마 집 번호 였습니다.

    사는 집이 아니고 ZIP 우편번호 입니다.

    바로 폰으로 검색해서 알려줬습니다.

     

    두번째가 아이디를 물어봤고, 세번째가 페이팔 계정을 물어봤습니다. 당당하게 얘기했습니다.

    또 쏼라쏼라 하고, 뭘 팔꺼냐고 물어보길래 지금 팔고 있는 아이템을 많이 팔고 싶다고 했습니다.

    알았다고 리밋을 10배 그러니까 100개 판매 5,000불까지로 증액시켜줬습니다. 앗싸

    또 뭐라뭐라 쏼라쏼라 합니다. 마지막에 anyting else라고 하길래 no problem thank you very much 해주고

    buybuy하고 끊었습니다. 앗싸~ 증액했네요 주말에는 많은 리스팅을 해서 물건을 많이 팔아야겠습니다.그러면 아래 Call us 누르면 되요. 1분 정도 대기해야 한다고 합니다. 24시간 인듯 해요.

     

     

     

     

     

    셀링리밋 증액 후 10개에서 100개로 500불에서 5,000불로 변경됐습니다.

    일부 판매 및 판매금액이 빠져서 86개 4,865.14로 나옵니다.

     

    여러분도 한 번 도전해 보세요.

    이베이 판매 절대 어렵지 않고 누구나 쉽게 해 볼 수 있습니다.

    저 처럼 영어 울렁증 있어도 할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