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폐렴 COMET 코멧 KF94 마스크 쿠팡 구매후기
    한국이야기/생활정보이야기 2020. 1. 30. 13:57

     

    2020/01/30(목) 대한민국 인천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폐렴 COMET 코멧 KF94 마스크 쿠팡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하미과 입니다.


    지난 27일 중국에 있을때 우한폐렴이 점점 심해져서 중국에 마스크가 부족하다는 애기를 들었습니다. 중국 지인들에게 나누어 주려고 바로 쿠팡에서 300개를 주문했습니다. 개당 561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고, 다행히 물건은 다음날 28일 도착했습니다.

     

     

    신문 기사를 통해서 마스크가 불티나게 팔리고 정부 기업에서 중국에 보내서 매물이 없다고 들었는데 가격이 비싸거나 아니면 저렴한 가격은 이제 매물이 없네요.

     

     

    제가 샀던 코멧 제품 등 저렴한 가격대는 모두 품절입니다. 마스크 품절이 올 줄 아무도 예상 못했을텐데 우한 폐렴때문에 마스크가 품절 될 줄 누가 상상을 했을까요.

     

     

     

    지금 사려면 개당 가격 천원 이천원은 주고 사야할것 같아요. 뭐 공급과 수요의 법칙에서 공급이 많고 수요가 적으면 가격은 떨어지겠지만, 지금 마스크는 공급보다 수요가 턱없이 부족해서 이런 현상이 생기는것 같아요.

    정부에서 200만개를 지원해줬다고 해도, 중국 인구가 15억이니 이건 몇프로 일까요 1%도 1500만대 입니다. 

    고작 0.001%로 정도 될까요? 정말 대단한 대륙의 인구입니다. 

     

    제품 개봉을 해볼께요.

     

     

     

    언제나 보면 반가운 택배박스 입니다. 저는 쿠팡을 자주 이용하는데 밤 늦게 주문해도 다음날 아침 7시면 도착하는 로켓배송이 좋아서 쿠팡을 주로 이용합니다. 가끔 아이 준비물을 사야 하는데 저녁 늦게 생각이 나는 경우가 있어요. 이런 경우도 쿠팡 로켓 배송은 항상 7시 전에 도착을 시켜주더라구요. 정말 최애 로켓 배송입니다. 

     

     

     

    30개씩 10박스 총 300개를 구매했습니다. 지인 10명에게 한 박스씩 보내줄려고 합니다.

     

     

    comet KF94 MASK 대형 30개입

     

     

    제조일은 2019년 4월 10일이네요
    6개월이나 안팔리고 쌓여있던 재고로 보이네요 이번 기회에 한국의 모든 재고 마스크는 이미 다 팔린걸로 보이구요. 지금 생산해도 바로바로 팔리거나 없어서 못파는 지경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가격도 많이 올라가는 상황이고 중국에서는 1-2만원에도 판다고 하네요 ㅠㅠ 너무하네요 뭐 물 들어올때 노젖는다고 하지만 사람 생명과 돈이랑 바꾸는 느낌이 드네요. 참 씁쓸합니다.

     

     

    측면에는 마스크 착용방법이 나와있습니다.

     

     

    또 다른 측면에는 제품 상세 설명이 있구요.

     

     

    박스를 까보았습니다.

     

     

    비닐팩에 30개가 들어있구요. 고리도 들어 있는데 아마 고정하거나 길이 조정 용도로 보입니다.

    저는 내일쯤 중국으로 배송하려고 합니다. 지인들이 이 마스크쓰고 우한 폐렴에 걸리지 않고 하루 빨리 사람들이 마스크를 안쓰고 생활했으면 하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