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운남 따리 기차역 상황 및 쿤밍 고속기차 탑승(우한폐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2:28

    2020/01/29(수)
    云南大理火车站 yunnan dali train station

    안녕하세요 하미과 입니다.
    운남 따리에서 쿤밍행 고속기차를 탔습니다.

    지금 쿤밍기차역가서 공항가서 한국 들어갈 예정입니다.

    우선 따리 기차역은 입구에서 체온 검사를 합니다. 이마에 체온을 재고 정상 체온이면 들어갈 수 있고 약간 높으면 그늘에서 쉬었다가 다시 재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입구에서 반드시 마스크를 쓸것을 강조하고 여행객 및 일하는 사람들 모든 마스크를 쓰고 있습니니다.

    D3946 11시15분 기차를 타고 쿤밍으로 갑니다.
    약 2시간 정도 걸립니다. 전에 고속 전철이 뚫리기 전에는 기차나 버스 모두 4-5시간 걸렸는데 2시간이면 정말 빨라졌네요.

    기차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제자리는 6호차 15A입니다.지난주 한국에서 취날닷컴(www.qunar.com) 티켓 구할때 3-4장 남았을때 겨우 구했는데 우한 폐렴 영향으로 기차안에는 사람들이 정말 없네요. 아마도 취소하거나 돌아가는걸 연기한걸로 보입니다.

    날씨는 정말 좋네요.
    빨리 우한 폐렴 바이러스가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